2017년 8월 7일 월요일

그들이 즐기는 방법 ... (feat. 씨웰인)

날씨가 너무 더워요 ... 
부산은 오늘 36도 입니다. ~ 
부산은 바다 때문에 여름에 그렇게 덥지는 않은데 ... 
올해는 정말 덥네요 ...

이렇게 더울때 한번 웃고 가시라고 포스팅 합니다.~

씨웰인들의 즐기는 방법 입니다. ^^


주리틀리고 계신 이분 과연 누굴까요 ? ㅎㅎ


씨웰 해외마케팅팀 천기운 부장님 ...
한번씩 아재개그로 즐거움을 선사해주시지만 ... 
실패시 이렇게 처참한 댓가를 치르고 계십니다. ㅎㅎㅎ


이어서 타켓이된 우리 최과장 ㅎㅎㅎ
천부장님 옆모습만 봐도 웃고 계시네요 ^^




혼신을 다해서 틀고 계십니다. ㅎㅎㅎㅎ

이상 씨웰인들의 더위를 즐기는 방법 이였습니다 ㅎㅎ

시원한 하루 되시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씨웰 통영멍게 소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격무에 시달리다가 이제 7월 ~8월 여름 비수기로 접어들면서 잊고 있었던 블로그를 다시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소개드릴 건 씨웰 통영공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