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5일 화요일

철마 한우우우? (feat 품절남 , 품절녀)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ㅠ.ㅜ 
이제 뜨거운 여름이 가고 시원한 가을이 찾아오니만큼 ... 
하반기 매출을 위해 숨가쁘게 달리고 있습니다. 

씨웰에는 9월달에 2번의 중대한 경사가 있습니다.~
두분의 직원이 품절녀 , 품절남이 되지용 ㅎㅎ
그래서 !!!
경사를 축하하기 위해 씨웰상조회와 합작으로 
철마 한우우우웅 집에서 단합 회식을 했답니다. ㅎㅎ




어제 저녁부터 안먹었다는 윤모과장님 
어제 점심부터 안먹었다는 강모팀장님
어데 못묵고 사냐고 하시는 구모이사님

전 병력이 쉬지 않고 한우를 쓸어담았습니다. ㅎㅎㅎ



여직원들은 요청으로 사진흐림 처리 했습니다. ㅎㅎ


낮술도 한잔씩들 하시고 ㅎㅎ


천부장님이 또 즐거움을 주십니다. !! 


한우와 한바탕 격렬한 전투를 치르고 난 뒤 


족구도 한게임 !! 


하반기때 한우와의 전투 경험을 원동력으로 
화이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씨웰 통영멍게 소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격무에 시달리다가 이제 7월 ~8월 여름 비수기로 접어들면서 잊고 있었던 블로그를 다시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소개드릴 건 씨웰 통영공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