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8일 화요일

씨웰 건강 금연 캠페인... !!

때는 바야흐로... 2017년 6월 전직원의 건강검진이 시작 되었습니다.

 씨웰에서는 매년 직원들의 건강체크하여 그 결과표를 들고 

씨웰 직원들의 건강을 전담으로 케어해주는 병원에서 관리를 받습니다.

열심히 일을 잘하려면 기본적으로 건강한 몸과 건강한 정신이 바탕이 되어야 겠죠 ..

그런데...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몇몇 직원들이 발견이 되었네요 ㅎㅎ




직장인들은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이라 하지만.. 
자기 관리를 잘 못해서 생기는 적신호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지방간 , 고혈압... 
공통점은 흡연에서 찾았습니다. !! 


흡연가들에게 압수한 담배들입니다. 

"우리 대표이사님"이 발벗고 담배 단속에 나섰습니다 ㅎㅎ


하지만 숨어서 피던 모 직원은 
이번엔 구청 직원한테 걸렸네요 ㅎㅎ
(흡연구역 위반 딱지 입니다.)

과태료가 10만원 이라는 .... ㄷㄷㄷ

건강한 수산 식품을 판매하는 
씨웰인이 되려면 먼저 건강 해야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씨웰 통영멍게 소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격무에 시달리다가 이제 7월 ~8월 여름 비수기로 접어들면서 잊고 있었던 블로그를 다시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소개드릴 건 씨웰 통영공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