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최과장의 좌충우돌 중국 출장기~!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 부터 수요일까지 중국 상하이 및 장어공장~
출장을 다녀온 최진호 과장의 중국 출장기록을 포스팅하겠습니다.
(2017/ 07/23 ~26)


아직 해외출장경험이 많이 없는 최과장님이 
당당하게 혼자서 중국에 다녀왔습니다. !! 짝짝짝

양념민물장어 수입건으로 중국 공장 미팅과 상하이 시장조사
(상하이 타임스퀘어 롯데시티슈퍼,펫랜드)
를 하고 알찬 출장을 다녀왔네요 ~!



공장 미팅과 제품 검품까지 깔끔하게 완료 ! 






상하이에 있는 타임스퀘어 롯데시티마트와 펫랜드를 가서 
여러가지 사진을 찍고 시장조사를 해왔네요 ㅎㅎ 
(사진 몰래 찍는다고 고생했다는 후담이 ... ㅋㅋ)

아래는 동방명주 라고 합니다. 야경이 멋지네요 





혼자서 밥도 잘먹으로도 다녔답니다. ㅎㅎ


중국인들이 요즘 좋아하는 딱새우! 


맛있어보이네요 ~ ㅎ

여기까지 중국 출장 다녀온 최과장 포스팅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씨웰 통영멍게 소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격무에 시달리다가 이제 7월 ~8월 여름 비수기로 접어들면서 잊고 있었던 블로그를 다시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소개드릴 건 씨웰 통영공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