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3일 목요일

LEGAL SEA FOODS(보스톤 레스토랑)

오늘 포스팅은 보스턴 출장을 가있는 해외마케팅팀의 현지 레스토랑 방문기 입니다.

legal seafood는 1950년에 오픈한 유명한 씨푸드식당으로 신선하지 않으면 불법이라는 의미로 식당명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식당의 모든 식재료는 신선한 상태로만 만든다는 철학이 담겨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

 대만의 저희 거래처인 럭키홀더 담당 잭슨과 뉴욕에사는 그의 사촌누나와 함께 방문을 했습니다.

                   보스턴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랍스터 요리라고 하네요 ㅋㅋ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네요 ㅠㅠ                              
                                 맛이 어땠냐는 피드백을 듣고 싶지만 ...

                                        가서 먹어보라고 하시겠죠 ...
                       
                         미국 보스턴 가시면 꼭 가보셔야 할 식당이라고 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씨웰 통영멍게 소개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격무에 시달리다가 이제 7월 ~8월 여름 비수기로 접어들면서 잊고 있었던 블로그를 다시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  오늘 소개드릴 건 씨웰 통영공장에...